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원문서비스> 이용방법 2014.10.18 2158
536 제43집, 최지영, 비활용형이 표상하는 활용범주의 부재 file 2021.07.01 9
535 제43집, 이재원, Wittgenstein의 『철학적 탐구』에서 ‘도구’와 ‘언어게임’ 분석 - 언어학적 함의를 중심으로 - file 2021.07.01 2
534 제43집, 유수연, Zoom을 이용한 온라인 수업의 상호작용 연구 file 2021.07.01 10
533 제43집, 정연옥 / 박용익, 공감 교육 도구로서 내러티브 인터뷰 file 2021.07.01 1
532 제43집, 김지원, 소유 프레임과 소유구문 분석 file 2021.07.01 2
531 제43집, 권영숙, 오프라인과 플랫폼을 이용한 온라인 팀기반 학습활동의 차이와 효과성에 대한 비교연구 file 2021.07.01 5
530 제43집, 구명철/권민재, 코퍼스를 활용한 핵심어 및 핵심 표현 추출 - 독일 형법에 사용된 핵심어와 공기어 추출을 예로 들어 file 2021.07.01 7
529 제42집, 현희, 낙인으로서의 강요된 이름 (II) - 독일 유대인 이름을 중심으로 file 2021.01.06 43
528 제42집, 최지영, 문법적 범주로서의 정도의 문제 file 2021.01.06 32
527 제42집, 주소정, 선행 외국어 학습 경험이 독일어 어휘의 의미추론 능력에 미치는 영향 file 2021.01.06 36
526 제42집, 정동규, 개념과 의미해석 - 즉흥조어를 중심으로 file 2021.01.06 33
525 제42집, 장영익, 영어 외래어의 성 할당 실태 연구 - 독일 여성 패션잡지에 나타나는 용어를 중심으로 file 2021.01.06 31
524 제42집, 임성우, 광고텍스트에서의 감정유표적 강조와 감성소구적 결속 file 2021.01.06 38
523 제42집, 박성철, 한국어와 독일어의 예에서 살펴본 ‘유사 신체화 성구’의 의미·화용론적 특징 file 2021.01.06 34
522 제42집, 권민재/유덕근/이미영/이해욱, input 최적화를 통한 사용기반 L2 교수학습모델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file 2021.01.06 39
521 제41집, 이해육, 독일아동의 초기 논항구조발달 file 2020.07.06 53
520 제41집, 이미영, Dictogloss를 통한 다단어표현 지각 능력 향상에 대한 연구 file 2020.07.06 39
519 제41집, 유시택, 독일어에서 연구개 비음의 자소표기 file 2020.07.06 35
518 제41집, 유덕근, 입력강화 방식을 통한 형태중심 언어학습 연구 file 2020.07.06 44
517 제40집, 이성은, 간접화행의 인지신경언어학적 이해모델 file 2020.01.06 47